티스토리 뷰

목차



    조세호-티모시-샬라메-유퀴즈-촬영-후-셀카-출처-조세호-인스타그램
    조세호 티모시 샬라메 유퀴즈 촬영 후 셀카 출처 조세호 인스타그램

     

    할리우드의 대세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방송인 조세호가 tvN 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퀴즈) 에서 만나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 조세호는 자신의 SNS를 통해 티모시 샬라메와의 만남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들과 함께한 젠데이아 콜먼과 MC 유재석의 모습도 함께 공개되어 네 사람의 장난기 넘치는 포즈가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젠다이아-콜먼-티모시-샬라메-유재석-출처-유퀴즈-인스타그램
    조세호 젠다이아 콜먼 티모시 샬라메 유재석 출처 유퀴즈 인스타그램

     

     

    젠데이아 콜먼과 티모시 샬라메는 영화 '듄: 파트2'의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이들은 유퀴즈 녹화를 비롯하여, 다양한 공식 일정을 소화하며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특히, 티모시 샬라메는 공식 기자간담회에서 한국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 등 한국 문화에 대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5년 만의 한국 방문했으며 자유로운 서울 시내 탐방을 즐기며 한국 팬들과의 교류에 열정을 보였다.

     

    유퀴즈에서의 이색적인 만남은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으며, 오는 28일 방송될 예정인 해당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방문은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 뿐만 아니라 조세호, 유재석과 같은 국내 방송인들과의 교류를 통해 한국과 할리우드 간의 문화적 교류가 활발해지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는 이번 내한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듄: 파트2'에 대한 관심도 높였다. 방송인 조세호와의 만남은 물론, 다양한 공식 일정을 통해 한국 문화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보여준 티모시 샬라메의 행보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